무료로 5TB~25TB 원드라이브 클라우드 계정 얻기!

Posted by 아이티프로13
2020. 4. 3. 03:51 IT관련 잡지식/클라우드 관련

안녕하세요. 쿠과자입니다. 오늘은 재밌는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요, 바로 무료로 5TB의 원드라이브 클라우드 공간을 얻는 방법입니다. 원드라이브(OneDrive)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에서 지원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윈도우 10을 설치하면 기본적으로 원드라이브 클라우드가 컴퓨터에 깔리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무료 5TB~TB 원드라이브 클라우드 계정 얻기 

 이 방법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학교단위로 지원해주는 기능을 중국 그룹에서 크래킹해 이용한 방법으로, 언제나 막히고, 클라우드 계정이 삭제될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그러므로 클라우드는 임시 백업용이나, 대용량 전송용 등으로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http://od.obagg.com/

 

临时邮箱

服务运行正常,请耐心等待系统处理您的来信!

od.obagg.com

먼저 위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위 사이트는 임시 일회용 이메일을 발급해주는 사이트인데, 이 일회용 이메일의 도메인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원드라이브 5TB 지원으로 인정되어있는 도메인입니다. 즉 이 메일로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5TB를 얻게 됩니다. 아무튼 간에 이 사이트에 들어가 우측 상단을 보면 이메일이 발급되어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를 복사해줍니다. 참고로 창을 닫으시면 안됩니다.

 

https://signup.microsoft.com/signup?sku=student

 

Office 365 Education

PUID:Anonymous TID: SID:501fa216-f8f7-4264-9ae9-aa85cfa1e2b9 CID:b258968a-11fe-4cb1-a151-4ec0b93c7fd6 GEO:wjp...

signup.microsoft.com

다음으로, 위 링크를 눌러 마이크로소프트 학생 회원가입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그 다음 방금 복사한 이메일을 붙여넣기하고 "등록"버튼을 눌러줍니다.

 

다시 방금 임시 이메일 사이트로 돌아가서, 위와 같이 화면 가운데를 보시면 등록 코드가 발급되어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를 복사해줍니다.

다시 마이크로소프트 회원가입 탭으로 이동해, 방금 전에 복사한 등록코드와 성, 이름, 패스워드 등을 입력한 후 "시작"버튼을 눌러 회원가입을 완료해줍니다. 그 후 몇분정도 지나면 회원가입이 완료되어있음을 알 수 있을겁니다.

https://onedrive.live.com/about/ko-kr/

 

Microsoft OneDrive

 

onedrive.live.com

마지막으로, 원드라이브로 들어가 계정을 활성화해줍니다. 위 링크로 들어가 방금 회원가입한 이메일/패스워드로 로그인해 준 후 "OneDrive가 준비되었습니다"버튼을 눌러줍니다.

 

 

위와같은 창까지 도착하면 정상적으로 5TB 저장공간이 주어진 원드라이브 클라우드 계정 회원가입이 완료된겁니다. 축하드립니다.


만약 추가로 25TB가 얻고 싶으시다면, 계정을 더 생성하셔도 되지만, 5TB의 저장공간을 대부분 채운 뒤에 mail@mzr.me 로 (중국어로) 자신의 이메일과 25TB의 저장공간을 부탁한다는 메일을 보내면 된다고 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계정은 언제나 삭제될 가능성이 존재하니 중요한 파일 백업 대신 대용량 파일 전달 및 공유 / 임시 백업용으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