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 클라우드 QQ 코인으로 SVIP 유료 결제하기

Posted by 아이티프로13
2019. 6. 2. 18:01 IT관련 잡지식/클라우드 관련

이 방법은 현재 막힌 방법입니다.

QQ코인이 아닌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하면 된다는 속설이 있으나

확인하지 않았으므로 알 수 없습니다

현 국내 구매대행보다 싸게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https://itblogpro.tistory.com/184?category=831839 글을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쿠과자입니다.

요즘 클라우드가 필요해서 바이두 클라우드 쪽으로 이래저래 알아보는 중입니다.

 

최근에 바이두 클라우드에서 대용량 파일을 다운받을려고 하는데, baidu측에서 다운받으면 최대 100KB/s 밖에 나오지 않아서 결국 현질을 하게 마음먹었습니다.

하지만, 해외 클라우드인 만큼 결제 방법이 다소 까다로워서 방법을 정리해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대리결제로 하면 금액을 더 주고 편하게 하는 방법이 있지만, 100원이라도 아끼고 싶다면 이 방법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이 방법은 플레이스토어 기프트카드같이 QQ에서 발행하는 QQ Coin 이라는 기프트카드(?) 를 외부에서 구입해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QQ 카드(Q币卡) 외에도 천홍카드(天宏一卡通) 등의 기프트카드 또한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합시다. 저는 그냥 QQ카드로 했습니다.

 

1. QQ 카드 구매

 

먼저, QQ카드는 SEA Gamer Mall 이나 OffGamers 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eagm.com/qq-xun-teng-qb-card

 

 

https://www.offgamers.com/game/qq%E6%B8%B8%E6%88%8F+%28%E4%B8%AD%E6%9C%8D%29

 

위 두 사이트 외에도 여러 사이트가있습니다. 직접 구글링 해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저같은 경우 가장 가격이 저렴한 OffGamers에서 구매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위 사이트에 들어가서 Buy버튼을 눌러 구매할 수량을 구입합시다.

1년 298위안 / 3개월 86위안 / 1개월 30위안 이므로, 그에 맞게 금액을 선택하셔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 1개월, 즉 30위안만 결제할거기 떄문에 30위안짜리 코인을 구매했습니다.

 

 

결제 창입니다. 페이팔 말고도 다른 결제수단이 많은데, 일단 Visa는 안되므로 저는 페이팔을 선택했습니다.

수수료 2.99% 와 0.3 USD가 더붙어서 5.15달러가 최종 금액이네요.

 

 

페이팔로 구매할때는 추가적으로 청구서 주소를 적어야 합니다.

대충 적어도 상관없지만.. 일단 적어둡니다. PAY NOW 버튼을 눌러줍니다.

 

 

구매가 완료됬습니다. 이후 5~30분정도 기다리면 코드가 정상적으로 발급됩니다.

 

 

위처럼 GAME CODE 부분에 QQ 코인의 CODE 와 Password가 나타났습니다. 이를 저장해둡시다.

 

2. 바이두 클라우드에서 QQ 코인으로 결제하기

 

https://pan.baidu.com/buy/center?tag=8&from=homepage#/svip

위 사이트로 들어간 다음에 황금색 버튼을 눌러줍니다.

 

 

위와같은 창이 나오면, 결제할 기간(1년 298위안 / 3개월 86위안 / 1개월 30위안)을 선택해주시고

체크박스를 해제하신 후에,

查看您更多的支付方式 버튼을 누른 후 点卡支付(포인트 카드 결제) 버튼을 눌러준 후

빨간색 버튼을 눌러 진행합니다.

 

 

위까지 왔다면, 충전 금액(저같은 경우 30)을 입력하시고

위에서 발급받은 코드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에

아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SVIP 결제가 될겁니다.

 

 


++

 

현재(2019년 6월 2일) QQ 코인을 통해 바이두 SVIP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QQ측에서는 해결하는데 일주일정도 걸린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지금 하면 卡面额与卡号卡密不一致(301) 오류가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