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 프로그램 - 4K Video Downloader!

Posted by 아이티프로13
2018. 12. 12. 23:52 프로그램 추천


안녕하세요. 쿠과자입니다.

가끔씩 유튜브 동영상을 볼때면, 버퍼링 때문에 고민하시거나

와이파이나 LTE, 3G 등등이 안되는 오프라인 구간에서 동영상을 보고싶은데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받지 못해서 곤란을 겪은 적 많이 계셨죠?


그런 분들을 위해서 제가 프로그램을 하나 들고왔습니다~~ ㅋㅋ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죠.



제가 이번애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4K Video Downloader란 프로그램입니다.

제목만 그대로 번역하자면 4K Video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한 프로그램인데..

이게 은근히 성능이 강력해서, 유튜브 영상은 물론이고

유튜브에서 Mp3 음원 추출이나, 원하는 화질(물론 4K까지!) 다운이 가능하고 VR 영상이나 360도 영상까지 다운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가장 좋은 점은 무료라는 점이죠..ㅎㅎ;;


설명은 이쯤하고, 다운로드 방법을 살펴봅시다.


4K Video Downloader 설치 방법


https://www.4kdownload.com/ko/products/product-videodownloader

먼저 위 링크로 들어가서 "4K Video Downloader 받기" 라는 버튼을 눌러줍시다.

조금만 기다리면, exe 설치파일이 다운로드되어지는데 그대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창이 나오는데

이런 설치창 누르면 그냥 Next만 누르면 설치 끝인거~~ 모르시는분 없으시겠죠? ㅎㅎ

(당연히 부가적인건 체크해제하고 받으세요!!)



자~ 이게 우리가 사용하게 될 4K 비디오 다운로더입니다.


사용 방법은 동영상 링크를 복사(Ctrl + C) 한 다음에, 이 창으로 돌아와서 좌측 상단의 '링크 복사'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Youtube 뿐만 아니라 왠만한 동영상 사이트들은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아무 동영상 링크나 들고오셔도 왠만하면 됩니다.



저같은경우 요즘 유명한 MV? 인 K/DA 동영상을 가져왔는데요.

보시다시피 '링크 복사'를 누르시면 여러가지 항목이 나옵니다.

포맷은 음악의 경우 Mp3, 동영상의 경우 주로 MP4를 선택하시면 되고

화질은 당연히 높을수록 좋지만,, 자신의 사양이나 용량 등에 맞춰서 적당히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 선택하셨으면 '다운로드'버튼을 누르면 알아서 다운로드가 받아질거에요!



그 외에도 제가 참 좋게 본 부분은 이 '스마트 모드'라는 겁니다

위처럼 미리 포맷이나 화질, 자막 등등을 선택해두고 링크만 입력하면 추가적인 설정없이 바로 다운로드를 해주는 기능인데

이 설정을 해놓고 한쪽에 유튜브 창, 한쪽에 4K 프로그램 창을 띄워놓고

계속 받고싶은 영상을 드래그, 드래그, 드래그 ... 하다보면 전부다 한번에 받을수 있습니다!! 참 편리한 기능이죠 ㅎㅎ


개인적으로 많은 Youtube 동영상 프로그램을 찾아봤지만

설치형 프로그램 중에는 이게 甲인것 같습니다. ㅎㅎ

꼭 여러분들도 좋은 프로그램 사용하셔서 현명한(?) 컨텐츠 소비자가 됩시다


감사합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